일본골프여행, 오키나와 골프 7개 골프장 중 선택 라운딩 3박 4일
일본에서 가장 따뜻한 지역, 일본골프여행지 중 가장 남쪽에 위치한 오키나와는 한겨울에도 라운딩하기 좋은 곳입니다. 특히 겨울에 이곳을 찾는 관광객이 많고 섬이어서 조용한 분위기와 아름다운 바다를 즐길 수 있는 골프여행지입니다.
인천에서 단번에 떠날 수 있는 오키나와는 매력적인 골프장이 많은데 그중에서 기노자/기세/벨비치/오리온 아라시야마/츄라오차드/오션캐슬/디 앗타 테라스 CC는 오키나와의 대표 골프장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비젼레저에서는 위 7개 골프장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 라운딩할 수 있는 일본골프여행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추운 겨울 따뜻한 곳에서 라운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매우 저렴하게 일본골프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일본 오키나와 골프여행 3박 4일
* 출발일 : 2019년 11월 ~ 2020년 02월
* 4인 이상 출발 가능
* 가격 (1인) : 1,690,000원부터~
비젼레저 김미래 실장
문의전화 : 010-2279-8837 / 02-6205-1943
카카오톡 : 비젼레저
키노자 컨트리클럽
도그레그가 심한 코스로 프로도 공략이 쉽지 않은 골프장입니다. 바다를 끼고 설계되어 아름답고 홀마다 다양한 조경이 멋스러움을 더합니다. 샷을 날릴 때마다 경쾌한 소리가 울려 퍼져 라운드의 참 묘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키세 컨트 클럽
에메랄드빛 산에 둘러싸여 있는 코스입니다. 코스 아래로 바다가 눈에 들어오며 건너편 해안가의 마을이 유유자적함을 더합니다. 산에서 불어오는 바람과 시원한 해풍으로 더위를 날릴 수 있고 물결치듯 업다운이 심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해야 좋은 스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벨비치 골프클럽
1~18번 홀까지 모든 홀이 바다를 볼 수 있게 설계된 골프장입니다. 오션뷰가 매우 뛰어나 시선을 사로잡고 고개를 돌려 주위를 돌아보면 알록달록 아름다운 꽃들이 골퍼를 반겨줍니다. 사계절 내내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어 다시 찾고 싶어집니다.
오리온 아라시야마 골프클럽
코스 내 넓은 연못을 중심으로 설계된 코스입니다. 장타를 날리기보다 정확도 높은 샷을 날려야 좋은 스코어를 얻을 수 있고 오키나와에서만 볼 수 있는 특유의 꽃들이 만개해 골퍼를 맞이해줍니다. 업다운이 다소 있어 전략적인 플레이가 필요하고 코스를 먼저 익힌 후 라운딩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츄라오차드 골프클럽
오키나와 온나다케산의 남쪽 부근에 있는 골프장입니다. 다른 골프장과 다르게 오키나와 해안 국립공원의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라운드할 수 있습니다. 오랜 정통을 가진 코스로 오키나와에서는 명문 골프장으로 통합니다.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구릉코스로 정교한 플레이를 필요로 하며, 각종 대회가 개최된 코스로도 유명합니다.
디 앗타 테라스 골프리조트
동중국해를 마주하고 있는 골프장으로 아름다운 산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멀리서 들려오는 새소리와 퀄리티 높은 코스가 라운드를 즐기는 골프를 즐겁게하고 시원하게 부는 바람과 눈 앞에 펼쳐지는 바다가 힐링을 하게 해줍니다.
오션 캐슬 컨트리 클럽
태평양과 동중국해가 펼쳐진 골프장입니다. 바다가 눈에 들어오지 않을 만큼 길게 펼쳐져 있고 수평선이 은은하게 반짝여 골퍼를 설레게 합니다.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코스로 인기가 많으며, 만족도가 높습니다.
숙소는 가리유시 비치호텔 또는 동급 호텔입니다.
바다를 마주하면서 자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일본 최고의 해산물과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호낼 내에는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자유시간을 이용해 수영을 즐길 수 있고 주변을 산책하기에도 좋습니다.
일본 오키나와 골프여행 상품은 3박 4일 동안 기노자/기세/벨비치/오리온 아라시야마/츄라오차드/오션캐슬/디 앗타 테라스CC 중에서 원하는 골프장을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는 상품으로 총 54홀 셀프라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안내나 문의가 필요하신 분은 비젼레저 김미래 실장에게 문의 바랍니다.
댓글